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산차 보다 훨씬 간지나"… 윤성빈과 열애설 지효, 22살에 장만한 고급 외제차 정체는?

  • 기사입력 2024.03.25 10:29
  • 기자명 김하정 기자

[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소유한 수입차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효, 벤츠E클래스쿠페 (사진=지효SNS, 벤츠)
▲지효, 벤츠E클래스쿠페 (사진=지효SNS, 벤츠)

지효는 지난해 10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털털한 매력과 함께 부지런한 일상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지효는 일어나자마자 세탁기를 돌리고 옷 방을 정리하는 등 쉬지 않고 부지런히 움직였다. 또한 지효는 식단 관리와 필라테스 운동 등 건강한 습관도 보여주며 더욱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해당 방송에서 지효가 탄 차량에도 이목이 끌리고 있다. 방송에서 지효는 친동생과 함께 캠핑을 하기 위해 본인 소유의 차량에 탑승했다.

▲지효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지효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지효가 해당 방송에서 보인 차량은 벤츠의 E클래스 쿠페이며 지효는 해당 차량을 과거 여러 방송에서 보인 바 있다.

공개됐을 당시 지효는 2019년 만 22살의 어린 나이로 고급 수입차 모델을 타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쿠페는 출시 당시 가격이 7,350만 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끈 벤츠의 대표적인 모델이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중 지효가 소유한 차량은 2019년형 벤츠 E220D 쿠페로 알려졌으며 외형의 경우 기존 E클래스 세단 AMG 라인의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형상을 그대로 적용해 완성도 높은 모델이다.

▲2019년형 E220D 쿠페 (사진=벤츠)
▲2019년형 E220D 쿠페 (사진=벤츠)

벤츠 E220D 쿠페는 자사의 최신 MRA 플랫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정숙성과 파워, 내구성을 보여준 2.0리터 디젤 싱글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194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벤츠 E220D 쿠페의 최고 속도는 242km/h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7.4초이며 9단 자동 변속기의 결합으로 운전자에게 부드러운 주행 감각을 제공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효가 성공하긴 했나 보네”, “22살에 벤츠라…”, “집도 좋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효는 JYP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로 2015년에 데뷔해 지난해 8월, 데뷔 8년 만에 솔로 앨범 ‘Killin Me Good’을 발매했다.

khj2@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